브랜드 서포트(Brand Support) 요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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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서포트(Brand Support) 요율표 심플글로벌

안녕하세요.

글로벌 이커머스 풀필먼트의 중심! 심플글로벌 입니다.

eCommerce Fulfillment 가 다각화돼서 최근엔 고객서비스 및 관리는 “기본” 으로 생각 될 만큼 중요시 되고 있어요.

그 이유는 만약 Seller 기업들의 소중한 고객들의 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고객들(End Buyers)의 불만이 증가하게 되고, 이는 SNS 혹은 웹상으로 노출이 되면서 해당 기업 브랜드의 이미지를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뿐만아니라 Brand Support를 통해 Seller 기업에서는 고객C/S 의 역무를 저희 심플글로벌에게 위임을 하면서 자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집중 & 개발 그리고 마켓팅과 Sales에 더 신경을 쓸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어요.

오늘은 이런 고객 관리의 해결책! Brand Support with Simple Global를 소개합니다.

브랜드 서포트(Brand Support) 요율표 심플글로벌 1

브랜드 서포트(Brand Support) with Simple Global은 기업이나 브랜드가 소비자, 파트너, 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해당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지지와 충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일컫는 서비스에요.

이는 브랜드의 이미지, 인지도, 평판을 강화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촉진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서포트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포함돼요!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소셜 미디어 활동 등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브랜드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인플루언서와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개선

소비자의 요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지지와 충성도를 유지합니다.

브랜드 서포트는 단순한 마케팅 활동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어요!

브랜드 서포트를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과 방식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브랜드 서포트(Brand Support) 요율표 심플글로벌 2

이 방법들은 브랜드의 목표, 산업 특성, 타겟 고객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방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 지원 및 서비스 강화

고객 센터 운영
전화, 이메일, 채팅 등을 통해 고객의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서비스 제공

FAQ 및 셀프서비스 포털 제공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과 해결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제공

피드백 시스템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고, 이를 반영하여 제품 및 서비스 개선

2. 커뮤니케이션 전략

소셜 미디어 운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고객과 소통

이메일 마케팅
정기적으로 뉴스레터를 발송하여 브랜드 소식, 제품 정보, 프로모션 등을 전달

브랜드 스토리텔링
브랜드의 가치, 역사, 철학 등을 이야기로 전달하여 고객과의 감정적 연결을 강화

3. 고객 경험 개선

맞춤형 경험 제공
고객의 과거 구매 이력, 선호도 등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서비스나 추천을 제공

오프라인 경험
팝업 스토어, 브랜드 이벤트, 워크숍 등 오프라인에서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
웹사이트, 앱, 제품 패키지 등에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인터페이스 제공

4. 브랜드 일관성 유지

브랜드 가이드라인
로고, 색상, 톤 앤 매너 등 브랜드의 시각적 및 언어적 요소를 일관되게 유지

메시지 일관성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동일한 메시지와 가치를 전달

브랜드 정체성 확립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철학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여 소비자에게 일관된 이미지를 심어줌

5. 협력 및 파트너십

인플루언서 마케팅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력하여 제품 홍보

공동 마케팅 캠페인
유사한 타겟 고객을 가진 다른 브랜드와 협력하여 공동 캠페인 진행

사회적 책임(CSR) 활동
환경 보호, 사회적 문제 해결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

6. 교육 및 정보 제공

제품 교육
제품 사용법, 유지관리 방법 등을 교육하는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전문가 콘텐츠 제공
블로그, 웹 세미나, 가이드 등 전문가의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신뢰 구축

커뮤니티 구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논의가 활발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고객이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

7. 프로모션 및 혜택 제공

멤버십 프로그램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포인트,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한정판 제품
특별 이벤트나 시즌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 제공

리퍼럴 프로그램
기존 고객이 새로운 고객을 추천할 경우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 운영

8. 피드백과 분석

고객 피드백 수집
고객 설문조사, 리뷰 등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집

데이터 분석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전략을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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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Seller 고객님들의 브랜드가치 향상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심플글로벌은 다년간 쌓은 노하우로 고객들의 Brand Support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브랜드 서포트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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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요율은 미국 동부 창고에서 미국인 직원의 서비스가격 ※

물론 Brand Support 시에 처리하는 업무 범위에 따라서 비용은 상이하니 많은 문의를 부탁 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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