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배송 시간 최적화 위한 몇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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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내 배송 시간 최적화 위한 몇 가지 방법 심플글로벌

미국은 한국과 다르게 국토 자체가 큰 편이기에 이커머스의 경우에는 배송 시간이 국내에 비해 조금 더 긴 편인데요.

국내에서 출고하여 현지로 배송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시간이 곱절로 더 듭니다.

요즘은 미국 내에서도 배송 시간을 줄이고자 현지 풀필먼트 파트너와 계약을 맺고 현지 내에서 배송을 진행하고는 합니다.

하지만 미국 내에서 출고해도, 배송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케이스가 있기에 배송 시간을 최적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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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먼저 물류 네트워크를 우선적으로 최적화를 해야 배송 시간을 줄일 수 있죠.

주로 구매하는 고객의 지역군을 파악하여 거기서 가까운 위치에 창고를 구하여 출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송의 물리적인 거리만 줄어도 시간을 줄일 수 있죠.

또한 가장 효율적인 배송 경로를 계획하여 그에 따라 배송을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요.

다만 이렇게 배송 경로를 설정해도, 교통 상황에 따라 지연이 생길 수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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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방법을 보다 다양하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국은 내륙 자체가 크기에, 국내선도 많이 발달해서 항공을 통해 배송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한데요.

화물차를 통한 육상 배송은 물론이고, 해상, 항공 등 여러 가지 운송 수단을 고려하여 어떤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일지 결정하는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다만 배송 속도도 중요하지만 비용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 업체와 함께 검토하여 결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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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 관리도 철저하게 진행하시는 게 좋은데요.

잉여 재고가 많이 누적되는 이슈를 방지하면서, 재고가 부족해서 품절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이슈를 방지합니다.

재고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주문 처리 속도를 보다 높일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법을 고민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이 입고되고 출고 및 배송되기까지의 프로세스들을 점검하여 자동화가 가능한 것들은 자동화하여 관리하면 오류를 줄이고 보다 효율적인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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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풀필먼트 with 심플글로벌은 실제 아마존 등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시는 셀러들을 위하여 해외 창고에 효과적으로 보관했다가 제품 출고 및 배송까지 안정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2012년에 설립되어 10년 넘게 다양한 셀러들과 협업하여 창고 시스템부터 오더 시스템, 배송 시스템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판매를 도와드린 경력이 있습니다.

60여 개의 이커머스 플랫폼과 연동되어 있는 풀필먼트 물류 소프트웨어를 구축하여 보유하고 있어, 미국뿐만 아니라 북미 지역 내에서는 비교적으로 저렴한 배송비를 제공합니다.

이커머스 풀필먼트 with 심플글로벌은 다양한 플랫폼을 연동하여 현지와 한국 사무실에서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며, 대량 구매도 적합하게 배송할 수 있도록 대량 운송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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